나이키신상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요한 조회 0회 작성일 2020-09-16 15:32:16 댓글 0

본문

나이키 vs 아디다스, 100명의 선택은? | Nike vs Adidas, what’s your choice?

NIKE vs. ADIDAS, what’s your choice?
나이키 대 아디다스, 당신의 선택은?

즐겁게 봐주세요 :)

#나이키 #아디다스 #당신의선택은 #nike #adidas
AntiEntropy : 1:12 구너 하이
조던 : 나이키가 로열티 안 준다고 나온 칸예를 로열티 준다 하고 끌고 간 아디다스 이지 없으면 끝임 ㅋ
하나 : 기술력은 비슷한데 아디다스가 할인율이나 세일을 더 많이해서ㅋㅋㅋ 가성비가 좋음
내 아임다 : 3:10 이거ㄹㅇ 옷은 아디다스 신발은 나이키임
성이름 : 나는 리복......
송우진 : 나이키가 간지임 심플하고 그냥 just do it 하나만으로 나이키임 ㅋㅋ
nike acg : 이제 아디다스는 뉴발보다밑인데 무슨나이키랑...
김경호 : 2:11 어디서 많이 봤는데 누군지 아시는 분
tree apple : 언더아머는 하나도 안나오네 망브랜드
김성진 : 신발은 무조건 나이키지 기술력에서 상대가 안됨

나이키가 만든 역대급 쓰레기 신발

안녕하세요! 와디입니다!!
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계신 스페이스히피03 제품입니다.
신발이 예쁘고 의미있는데 신기가 좀 힘들긴 하네요 ㅠ
사실 패션좋아하시는 분들께 신는게 불편하다는 것은
아무 문제가 되질 않죠 ㅎㅎ

이렇게 재활용 신발을 만들었다는 것도 멋지고
디자인또한 놀랍습니다.

나이키의 행보에 더 기대가 됩니다.

#스페이스히피 #spacehippie



와디의 신발장 구독하기
https://goo.gl/TMGx8u
와디의 신발장 가입하기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OHYlves6oxhyIQBRIIpPTQ/join
와디의 신발장 인스타 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iknownothing_but
와디의 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wadism
네이버카페 스니커하우스
https://cafe.naver.com/sneakerhouse
yuns dong :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레기로만든신발이 20만원넘는게 말이가 ㅅㅂ
Ri King : 형 이거는 못신것어요 안깔끔해요
난빡빡이다!! : 재목 어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
KuGa : 확샷 초점 오락가락 하는거 때문에 눈이 아프다....
김진성 : 이제품 정사이즈 추천하시나요?
hw lee : 내친구 이거 당첨됐다고 좋아하던데 ㅠㅠ
본킬러 : 구독한지 별로 안돼서 관심있는 거만 보고 있는데 형 왜 영어 잘해?..
magritte : 영상 제목ㅋㅋㅋㅋㅋㅋ순간 보고 눈을 의심했음
크라켄 : 물고빠는 조던보다 갠적으로 백배는 낫네
I love Idol : 삭스슈즈인건가??? 왠지 스피드러너가 보이네....

나이키 신상하울 + 데일리 애슬레저룩 코디방법 | 원브랜드 패션하울 | Nike Haul✨

안녕하세요, 해딩입니다

오늘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브랜드!
나이키 하울 영상이에요.
신상 중에서 제 맘에 쏙 드는 예쁜 제품들로만 데려왔는데요~
데일리룩으로 즐길 수 있는 애슬레저룩 코디도
담아봤으니 함께 즐겨주세요

+ 그리고, 더빙이 좀 어색하다는 지인들의 의견이 있어서 ㅜ
오늘 영상은 자막을 넣어봤어요 ㅎㅎ
다음 영상부턴 더빙을 아예 뺄까하는데,
여러분들 의견도 말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

그럼 궁금하신 점이나 나누고 싶은 이야기
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.
오늘도 감사합니다!

해딩 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2hae1/

나이키 제품 정보
1. 나이키 스포츠웨어 레트로 AOP 드레스
65,000 / S
https://www.nike.com/kr/ko_kr/t/women/ap/nike-sportswear/CJ2505-631/lmwc17/as-w-nsw-retro-femme-dress-aop

2. 나이키 스포츠웨어 아이콘 클래쉬 퓨추라 쇼츠
49,000 / M
https://www.nike.com/kr/ko_kr/t/women/ap/nike-sportswear/CJ2278-491/jxku88/as-w-nsw-icn-clsh-short-ft

3. 나이키 스포츠웨어 클럽 스우시 타이츠
49,000 / S
https://www.nike.com/kr/ko_kr/t/women/ap/nike-sportswear/CJ1985-010/jfkj39/as-w-nsw-lggng-club-hr-swoosh

4. 나이키 에어 숏슬리브 티
49,000 / XL
https://www.nike.com/kr/ko_kr/t/women/ap/nike-sportswear/CJ3106-100/hwkw54/as-w-nsw-air-top-ss-bf

5. 나이키 에어맥스 코코 샌들
119,000 / 230
https://www.nike.com/kr/ko_kr/t/women/fw/nike-sportswear/CI8798-100/tfdp26/wmns-air-max-koko-sandal

6. 나이키 프리 런 5.0
109.000 / 240
https://www.nike.com/kr/ko_kr/t/women/fw/running/CJ0270-002/ehzc63/wmns-nike-free-rn-50-2020
차딘 : 4:50 이 코디에 같이 매치한 운동화 정보 알 수 있을까요? 영상 너무 잘 보고 가요 ㅠㅠㅠㅠ
은우eunwoo : 스팩 알려주세요 ㅠㅠ
아로 : 1:53 나이키 가방 정보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?? 영상 잘봤어요❤️
쥬두룽 : ㅠㅠㅠ원하던핏이네요
혹시 쇼프위에 맨투맨 정보알수있을까요??
a baak : 저 혹시 키가 어떻게 되는지 여쭤봐도 괜찮나요..? 나이키 원피스 맘에 드는데 제 키에 어느정도 기장일지 감이 안와서요ㅠㅠ 영상 잘 보고 가용
타니타니 :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너무 예뻐요~ 1번째 착용한 신발 정보좀 알려주실수있나여~?ㅠㅠ
김서영 : 진짜 패션센스 엄청 좋으세요! 저 나이키만 모으는 중인데 덕분에 좋은 제품들 알게 되었습니다. 감사해요!
져니짱 : 나이키 검정 백팩은 품번이나 품명알수있을까용??얼마정도 언제사셨나용?
스탈이너무좋으세요 구독하고갑니닷
이그린 : 워우,,,,,,, 멋쟁이,,,,
우히히 : 코디가 너무 취향 저격이라 주말에 나이키 구경가려구용!! 첫번째 원피스에 같이 코디한 흰 셔츠 정보도 알 수 있을까요오!!?♥️

... 

#나이키신상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32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wk0b219a1vd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